트라이크 엔조이/엔죠이250(NZOE) 본격 출시 임박 카운트! 2013년 봄 시판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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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이크 엔조이/엔죠이250(NZOE) 본격 출시 임박 카운트! 2013년 봄 시판시작

 

트라이크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될 엔조이/엔죠이250가(NZOE) 곧 SMSK인 성남 에스바이크에서 출시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엔조이/엔죠이250(NZOE)을 여름부터 테스트 한 것을 보아온 저로써도 매우 설래입니다.

안그래도 다리가 불편해 전부터 트라이크를 한 번 타보고 괜찮으면 구매를 하려 했었는데

이놈은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솔직히 피아지오에서 나오는 트라이크는 너무 비싸요.ㅠㅠ

125cc도 천만원 가까이 합니다. 하지만 요놈은 좋은 엔진에 확실한 부품을 사용하면서도 육백만원도 안되고

출시되면 본사에서 이벤트로 고퀄리티의 와인투톤 사제도색을 지원해준다고 합니다.(추후 사진 따로 올려보겠습니다.^^)

오늘은 출시전 엔조이/엔죠이250(NZOE)의 또 다른 모습을 보고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엔조이/엔죠이250(NZOE)은 정차시 발이 땅에 닿지 않게끔 양 포크를 잡아주기

위한 별도의 관제시스템이나 제어시템이 필요한데

 위 사진에 보이듯이(계기판아래)

 별도의 디스크와 유압켈리퍼가 있습니다. 제 맥심이 오일 갈러차 가면서 얼마나 단단하게 물어주는지 확인해봤는데

 조금씩 밀리는 이태리제 트라이크와 달리 락을 걸고 키를 뽑아도 좌우 바퀴가 들려

버릴 정도로 단단히 고정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정차시 이를 믿고 바이크 위에만 앉아 있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엔조이/엔죠이250(NZOE)은 트라이크인 만큼 주차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위해

야마하의 티맥스와 같은 방식의 사이드 브레이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다 더 확실하게 하기 위해 앞/뒤 바퀴를 한번더 락을 걸수 있는 브레이크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락을 걸어본 결과 성남 아무곳에 세워도 무방하겠습니다.^^;;

파킹레버로 물어주는 악력이 상당했습니다.

 

 

본 사진에 제공된 트라이크는 테스트용이라 곳곳에 녹이 보이지만 신차는 그렇지 않구요.^^

레바 위에 위치한 락을 걸어보니...

정말 밀어가지고 훔처가지는 못하겠더라구요.

 

 

 

엔조이/엔죠이250(NZOE)의 연료필터입니다. 일반 바이크들보다 외부에 노출되어 있어 정비가 용이해 보였고

용량도 제법 큰게 필터로써의 기능은 확실히 해줄 것 같았습니다.

 

 

 

트라이크 엔조이/엔죠이250(NZOE) 가장 큰 자랑이라 할 수 있는 차량관제스시템!!

 이 뭐냐 하면... 위 사진에 보이는 블루투스가 차량의 모든정보를 읽어 들여 발신!

 이를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수신하여 차량의 극히 세부적인 부분 까지도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습니다. 정말 신기했습니다. 달리면서도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트라이크 엔조이/엔죠이250(NZOE) 주행중에도 스마트폰을 핸들바에 고정시키고 위와 같은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인젝션 차량인만큼 정비시엔 위와 비슷한 모니터가 나온다 하네요.

하지만 정비 모드는 조금 다르다 합니다.

 

트라이크 엔조이/엔죠이250(NZOE)는 보이져 동호회 공식 지정샵인 성남에스바이크 사장님이

선수생활의 경험과 다년의 기술 축적으로 다른 엔지니어들과 같이 만들어낸 순수 국내 기술입니다.

저 또한 지난 반년간 꾸준히 테스트하시는 모습을 봐 왔구요.^^

이번에 출시하게 될 트라이크 엔조이/엔죠이250(NZOE)는 바이크 업계에서

크게 한 획을 긋지 않을지 조심스래 말을 꺼내 봅니다.

 

그리고 항상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해주시는 성남 에스바이크 사장님...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주시기를..^^

 

제품문의 : 성남 에스바이크

070-8270-5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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