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SYM] 보이져 동호회 공식 지정 튜닝샾(출장수리/점검) 스쿠터전문
본문 바로가기

전국협력점소개

[성남SYM] 보이져 동호회 공식 지정 튜닝샾(출장수리/점검) 스쿠터전문

 

오늘은 성남에 믿을만한 SYM을 포함한 수입 오토바이/스쿠터/바이크 튜닝 및 점검 센터를 소개하려 합니다.  

소개에 앞서 본인은 본 샵과 그 어떤 좋은 관계도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성남 하대원에 위치한 에스바이크는 다음까페인 보이져 동호회 공식 성남점 튜닝샵 및 점검 센터입니다.

http://cafe.daum.net/GTS125

 

 

위 사진에 할리를 만지고 계신분이 올해 39살인 임사장님 입니다.

제가 포스팅에 앞서 성남 보이져 공식 지정 튜닝샵인 에스바이크를 소개하려 하는 이유는...

솔직히 각종 바이크를 잘 만지는 것도 있지만...

사장님이 같은 30대로써 영업을 하시는 마인드도 너무 솔직해서 좋고 무엇보다 정직하고

본인이 만진 바이크에 대해 문제가 생길시 완벽한 AS를 지향하신다는 겁니다.

저도 처음엔 SYM신동아 모터스인줄 알고 갔었지만...

되려 대리점 보다도 200% 이상 만족하고 있습니다.

제가 다니는 단골집이긴 하지만...

저보다 소개 받은 분들이 더 좋아하십니다. ㅡㅡ;;

무료 스팀세차 때문에 그런가;;

 

 

처음 성남 에스바이크를 방문했을땐 그저그런 센터같았습니다.

"아니~ 뭐 이런..."

본인도 보이져를 타며 오일교체와 각종 소모품 문제시 매번 서울을 나간다는게 여간 힘들었었습니다.

그래서 보이져를 나름 안다는 제가 일부러 어리버리까며 모른척 하고 애마를 에스바이크에 맏겼었는데

꼼꼼이 봐주시는 것과 더불어 그 어떤 돈을 벌기위한 과장이나 허위가 없었기에 지금까지 다니고 있네요.^^

그래서 맥심까지 성남 에스바이크에서 박스를 내렸었습니다.

제가 동호회에도 전에 글을 올렸었지만... 이제 막 박스깐 맥심에 LED문제로 차량에 불이 났었습니다.ㅠㅠ

정말 죽을뻔 했었구요. 사장님께선 먼저 사과를 하시며 그어떤 이유도 달지 않고 올파츠 교체!!

"LED 업체가 책임을 회피한다면 이 바닥에서 묻어버리겠다" 란 말에

이 센터에 뼈를 묻어야 겠구나라는 생각도 들었었네요.

주저리 주저리... 그만큼 믿음직한 센터임을 강조하고 싶네요.^^

 

 

대형 샵 처럼 거창하지 않아 부담이 없어 오래 앉아서 바이크 고처질 동안 커피마시며 놀기도 좋습니다.ㅎㅎ

성남 보이져 회원님들하고 종종모여 커피마시며 수다도 많이 떠네요.

가끔 에스바이크 샵 안에서 꼬기도 구워 먹었었습니다.ㅋㅋ

뭔가 소박해 보이지만... 있을건 다 있구요.

다른 샵 처럼 복잡하고 지저분 하지 않아서 좋아요.

 

 

 

 

 

튜닝파츠는 많이 전시가 되어 있진 않지만...

발이 넓으셔서 그 어떤 파츠도 저렴하게 조달이 가능합니다.

 

 

주로 취급하시는 기종은 스쿠터가 많습니다. 특히 대만산!

특히 대만제와 일제차를 전문으로 만지십니다.

 

 

 

다음까페 보이져(스쿠터/바이크)동호회 공식 지정 튜닝/점검 샵

에스바이크의 장점과 단점

 

장점

1.다른곳보다 저렴한 점검비용

보이져 동호회에서 왔다하면,가벼운 증상 기본 세팅등 실질적 소모품이 들어가지 않으면 돈 안받으시는;;;)

 

2.상대적으로 저렴한 튜닝비용

성격이 욱하시는게 있으셔서 어디서 싸게 하더라 하면 최대한 가격 맞춰 주시더라는...^^)

 

3.단순 돈을 벌기위한 수단으로 차량수리에 있어 절때 과대나 허위수리를 하지 않는 정직함

 

4.손님을 떠나서 인간미 넘치는 즐거운 대화?

 

5.바이크 동호회 회원이라면 경기도권 내에서 오토바이가 고장날시 무료픽업 서비스

저도 이미 한번 받았네요)

 

단점

1.리프트와 휠벨런스 봐주는 장비가 없다는..ㅠㅠ

(물론 고가 장비라 없는 센터가 상당히 많습니다만... 조금 아쉽네요)

 

2.수리가 커질시 다소 시간이 걸린다는 점...

(잘 봐주시는 만큼 단골이 워낙 많아요.ㅠㅠ)

 

3.말 같진 않겠지만, 사장님이 워낙 퍼주셔서 부담되는 점 ㅋㅋ

 

오다가다 샵에 들리게 되시면 연락주세요.^^

같이 커피한잔해요 성남 상대원에 있습니다. 010-삼3이삼-8육삼8

 

 

에스바이크
070-8270-5857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하대원동 147-9

 

 

 


 

블로거에겐 댓글과 추천이 Real 큰 힘이 됩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오니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꾸~욱 눌러주세요.^^

NAVER 모토캠핑 동호회(▼배너 클릭시 모캠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