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M 맥심400(maxsym400) 열선그립 장착기
본문 바로가기

바이크용품이야기

SYM 맥심400(maxsym400) 열선그립 장착기

 

요새들어 날씨가 급 추워지고 있내요.

추울땐 바이크를 봉인걸고 안타는게 정석이지만...

다른 라이더분들은 어떻게 겨울준비를 잘 하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스쿠터를 타면서 다른곳은 다 괜찮은데

손만 많이 시려워 열선그립을 작업했습니다.^^

 

 

먼저 얼마전에 도색을 끝낸 싱싱한 제 맥심이^^

 

 

요건 지마켓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열선그립(핫그립)제품인데 택배비 포함 4만원입니다.

입소문이 좋은 제품이라 장착해봤는데 생각보다 상당히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서 센터에서 달고 나니...

성남 에스바이크에서 바로 공구를 시작하네요.ㅠㅠ(공임 포함 4만5처넌)

 

 

2단 스위치 조절형으로 LED로 동작상태를 확인 할 수 있구요

구조가 단순한 만큼 잔고장도 없고 눈비에 강하다 합니다.

1단에선 50도 2단에선 70도까지 올라가는데...

맨손으로 잡고 타면 땀이 마구 날 정도입니다.^^

 

 

마감도 상당히 잘 되어 있구요

2013년형 리턴방식이라 스로틀도 다 감기고

케이블 간섭도 없으며 기존 제품들보다

발열량도 더 좋았던 것 같았습니다.

 

 

 

 

장착 후 애마 야경사진 좀 찍어봤습니다.

이젠 하도 많이 달아서 더 튜닝할 곳두 없네요ㅎㅎ

이제 보이져 까페에서 공구할 맥심 발판만 달면...

풀튜닝 ㅎㅎ

 

 

 

열선그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 블로그 내의

http://seventoe.tistory.com/144 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블로거에겐 댓글과 추천이 Real 큰 힘이 됩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오니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꾸~욱 눌러주세요.^^

NAVER 모토캠핑 동호회(▼배너 클릭시 모캠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