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당맛집] 하남시 맛집 "칼제비 국수"
본문 바로가기

라이더맛집소개

[팔당맛집] 하남시 맛집 "칼제비 국수"

  보이져동호회 "팔당맛집" 칼제비 국수를 가다]

 

 

http://cafe.daum.net/GTS125

 

오늘은 이희철 회원님의 주선으로 광장동 사거리에 모여 팔당 맛집인 칼제비 국수를 가게 되었습니다.

저도 맛집이란 이름만 들어보고 가보진 못했었는데, 좋은 자리 마련해 주신 벙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또 한 중간에 민수아 회원님의 지인분들이 같이 해주셨는데, 덕분에 자리를 더욱 빛내주셨네요.^^

감사드리구요... 소속을 떠나 종종 모여 같이 달렸으면 좋겠습니다.

 

보이져동호회 모임에 처음 나오신 추용남 회원님과 권오성 회원님입니다.(제기준 ㅎㅎ)

가운데 마그마 오너인 윤민상 회원님도 보이시네요. 윤민상 회원님은 빠른 시일안에 기변하시길..ㅋㅋ

 

 

 보이져 까페 기술장이신 권오성 회원님의 모습입니다.

역시 포스가 남다르신^^

 

 

이희철회원님.정경용회원님.윤민상회원님.이석봉회원님

그리고 사진의 바이크는 팔당맛집 투어 로드를 봐주신 이희철님의 BMW 1200RT입니다.

바이크가 고급스러워 보이지만 팔백만원 밖에 안합니다.ㅋㅋㅋ

 

 

이석봉회원님께서 야간투어를 위한 커피탐을 하고 계시네요.^^


 

 

 보이져까페의 고문이신 정경용회원님..

 

 

 팔당맛집인 칼제비국수를 가기전 이륜관에서 잠시 쉬며 다른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속은 달라도 바이크 하나로 뭉쳐지는 라이더의 세계는 언제봐도 매력적이고 보기가 좋네요

 

 

쩍별녀? 민수아 회원님이 유독 티어 보입니다

 

 

팔당 맛집인 칼제비집 광장동 사거리를 출발하여

쉬는 시간을 제외하고 30분 정도가 걸린 것 같습니다

 

 

잠시 여독을 풀며 담소를 나누고 계신 보이져 까페 회원님들

 

 

 

 아직 스트로브를 본격적으로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야간 촬영은 좀 서투네요. 이해해주시길

 

 

 

 팔당 맛집 칼제비집 입구전경입니다. 정말 소박해 보입니다

 

 

 이 날 대략 20명 쯤 모였습니다. 금요벙개 치곤 많이 참석해 주셔서 매우 즐거웠습니다

 

 

 얼음물병이 참이슬입니다. 오해하지 마시길.

 

 

 처음 참석 하신분이 제법 계셨는데 이름을 다 외우질 못했습니다

 

 

 이석봉회원님과 뒤늦게 합류한 이희동회원님


 

 

보이져까페 고문이신 정경용 회원님


 

 

 민수아 회원님의 지인이시고 GS1200을 타고 계십니다

 

 

 민수아 회원님의 지인이시고 미오1000을 타십니다.

 

 

 

 

 팔당맛집인 칼제비집의 김치는 매인메뉴와 맞아 떨어지도록

김치의 맛을 따로 조리하신 것 같았습니다. 밀가루만 먹다보면 약간

텁텁한데 이러한 맛을 중화시켜준다고 해야 하나요?

 

 

 

 

 

 

 

 

팔당맛집 칼제비집의 매인매뉴인 칼제비국수

워낙 유명한 집이라 맛은 따로 설명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시간되시면 갈등하지 마시고 그냥 가서 드셔보시라고 권해주고 싶습니다.

 

 

뒤늦게 도착한 보이져까페 운영진인 임명택회원님

예상외로 많이 모인 회원님들의 모습에 조금은 놀라신 듯 하네요.^^

 

 

 팔당맛집인 칼제비집 식사 후 다음 목적지를 놓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보호자를 찾습니다

마지막은 단체샷으로 마무리...^^

몇분이 사진찍는 걸 좋아하지 않으셔서 빠져버리셨네요.

그래도 정말 즐거운 벙개였습니다.

보이져 까페가 좀 더 활성화 되어 더 많은 분들과 돈독한 친목을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와주신 회원님들 감사드리며 달리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블로거에겐 댓글과 추천이 Real 큰 힘이 됩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오니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꾸~욱 눌러주세요.^^

NAVER 모토캠핑 동호회(▼배너 클릭시 모캠으로 이동합니다.)